본문 콘텐츠 바로가기

FAQ

전체 8

  • 시스템문의
    콘텐츠 재생 오류 시 해결방법

    접속 브라우저의 설정 변경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★ 엣지(Edge)
    오른쪽 상단[점3개] - [설정] - [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] - [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] -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 체크 후 지금 지우기

    ★ 크롬(Chrome)
    오른쪽 상단[점3개] - [설정] - [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] -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- [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]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
     

    ★ PC의 여유공간이 충분하지 않을 때
    인터넷 사용시 PC에 캐시나 기타 임시저장 파일이 지정해놓은 저장용량보다 크거나, 남은 공간이 없을 때 생깁니다.
    우선 캐시삭제(임시인터넷파일삭제)를 하시고, PC의 여유공간을 늘려보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 

  • 수강신청
   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원하는 강의 선택 후, 수강신청을 하시면 [나의 강의실] 메뉴에서 바로 학습이 가능합니다.

    1) 과정 선택 > 과정 상세페이지 수강신청 클릭 > 추가사항 입력 > 결제방법 선택 > 결제진행

    2) 나의 강의실 > 진행 과정 > 학습하기 진행

     

  • 과정문의
    과정 및 강의 관련 내용, 자료 등에 대한 질의사항이 있습니다.

    과정 내용에 대한 문의 또는 자료 유무 확인은 학습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학습지원센터 : ☎ 02- 360- 4670

  • 학습문의
    학습자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과정별 학습자료 여부가 상이합니다.

    학습자료가 업로드된 강의의 경우,

    [나의강의실] 메뉴 > 수강과정 > [학습하기] 버튼 클릭 > [학습홈] > [자료실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• 평가/과제문의
    평가 및 과제 기준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?

    평가 및 과제는 과정별로 상이합니다.

    [나의강의실] 메뉴 > 수강과정 > [학습하기] 버튼 클릭 > [학습홈]에서 수료 기준 및 진도율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회원정보
    회원가입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사이트 메인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회원정보
    아이디/비밀번호는 어디서 찾나요?

    로그인 화면에서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 버튼을 이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.

  • 시스템문의
    일부 페이지가 열리지 않거나, 오류 메시지가 발생합니다.

    일시적 오류일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렸다가 재시도 부탁드립니다.

    그럼에도 불구하여 지속적인 오류 발생시, 학습지원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학습지원센터 : ☎ 02-360-4670